본문 바로가기

FOOD

[홍대/홍대입구역/마포] 스터디 하기 좋은 카페 'Green Cloud Coffee' 그린 클라우드 커피 후기


홍대 주변에 스터기 하기 좋다는 그 카페

"Green Cloud Coffee'를 방문하였습니다. 역시나 카페의 겉 모습 부터 남 다른 모습 이었습니다.

우선 위치를 소개해 드리자면,



위 지도를 클릭하셔서 찾아보시기를 추천,

블로그 상의 텍스트로 설명을 드리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듯 합니다.



GREEN CLOUD COFFEE 입구의 모습입니다.

노란색 전구로 도배되어 있어 한층 차분한 느낌을 많이 줍니다. 실제로도 안에 들어가게 되면 분위기는 시끌벅적 하기 보다는 매우 차분한 편 입니다.




외부에서도 눈에 확연히 띄는 내부조명들.

카페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이 내부 조명 이었습니다. 





사진이 다소 어둡게 나오긴 했지만, 사진 보다는 아주 조금 더 밝습니다. 공부하거나 스터디 하시는데 무리없을 정도의 조명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스터디 하러 가셔도 됩니다.





다들 열심히 작업중이신 손님들, 천장이 높은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최적의 장소 입니다. 천장이 높지만 대신 조명은 아래로 쭉 늘어져 있어서 책상이 그리 어둡지 않게 적절한 조명을 비춰줍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이 있습니다. 가격은 역시나 좀 센 편 입니다.

인테리어에 비해 적절한 가격 (현재 커피 시세로 따지면) 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기왕 왔으니 Cloud 카페에서 Cloud 커피를 한번 먹어봐야 할 것 같아. 친구와 함께 오렌지 클라우드와 (루주)딸리 클라우드를 주문하였습니다.




아래 오렌지 클라우드 (6,000원)과 루주 클라우드 (6,000원)

오렌지 클라우드는 오렌즈 + 우유 + 커피 의 조화 입니다. 처음에 먹었을 때 진심으로 한약 맛이 났지만, 시간이 지나면 좀 괜찮아집니다.


루주 클라우드는 딸기 + 우유 + 커피의 조화 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렌즈 클라우드 보다 루주 클라우드가 더 맛있었습니다.




루주 클라우드의 모습




오렌즈 클라우드 (한약) 의 모습





그린 클라우드 커피의 바리스타 분들 입니다. 확실히 저 조명, 맘에 듭니다.





여러가지 빈티지와 서정적인 디자인의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감성적인 분위기가 주를 이루었습니다.

여러가지 각종 작업을 하시기에 괜찮은 분위기 인 것 같습니다.





2층의 모습 입니다. 2층은 1층 보다 천장이 훨씬 낮았고, 뭔가 북적북적한 분위기를 부인 할 수 없습니다. 고밀도의 집중을 요하시는 작업을 하실 것이라면, 1층으로 내려가시기 바랍니다.





학구열이 넘치는 분위기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1층에 비해서는 북적북적한 분위기의 2층.





인테리어 참고 모습1. 




이런 조명이 수십개는 있는 듯 합니다. 초점을 조명에만 맞춰서 주변이 어둡게 나왔고 실제로 저렇게 말도 안되게 어둡지 않습니다.





1층 인테리어 모습.



1층 인테리어 모습2.



홍대 근처에서 스터디 혹은 집중해서 작업을 하실 분은 그린 커피 클라우드 추천합니다.

실제로 추천하지 않을 만한 곳은 포스팅을 하지도 않습니다.


분위기 ★★★★★ (스터디 혹은 작업 하시기에)

가격   ★★★

커피맛 ★★★★★ (특정 메뉴만, 루주 클라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