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OL

[강남/청담] 은희주 옴므 맞춤정장, 맞춤예복 후기



[강남 / 청담] '은희주 옴므' 맞춤정장 / 맞춤예복 후기




한 동안 블로그를 잠시 멈추었다가 오랜만에 후기를 올립니다.


짧고도 긴 시간 동안 뉴질랜드에서 공부를 마치고 어느새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준비를 위해 한국에 방문하였고, 그 중 지인 소개로 '은희주 옴므' 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맞춤예복 1벌을 맞추었는데, 정말이지 결과물이 너무 만족스러워 정장 3개나 더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


처음 맞춤예복을 알아볼 당시에 강남 논현쪽에 맞춤 정장 매장이 너무 많아 고민하였지만, 알아보고 알아보고 소개받고 소개받던 중 '은희주 옴므를 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유인즉슨 은희주 옴므 사장님이신 은희주님께서 25년이 넘는 경력을 자랑하고 계셔서 입니다. 요즘 많은 젊은 분들이 Trendy 함을 앞세운 매장들이 줄줄이 많지만, 정장 만큼은 단순한 옷이 아니기에, 또한 고가의 의류이기 때문에 사이즈를 재는 것, 나의 몸 형태에 가장 이상적인 디자인을 추출해내는 것은 풍부한 경력에서 나올 수 밖에 없다는 것이 저의 생각이었습니다.


그런 생각으로 찾아 간 은희주 옴므는 절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사이즈를 재시는 사장님, 사이즈를 재시는 모습 부터가 오랜 경력에서 나오는 아우라가 느껴집니다.





요즘엔 세련된 소재나 디자인들이 전 매장에 다 여기저기 이미 퍼져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제 생각엔 매장들이 POD (Point of Different) 를 갖는 부분은 사람의 몸을 보고 이상적인 디자인을 추출해내는 능력이라고 생각했는데 은희주옴므는 그것에 최적화된 곳이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이야기 해주셨는데 제 결혼식이 11월 18일 이었는데, 다음주 토요일인 11월 25일이 가수 배기성씨 예식이었다고, 그리고 어제 맞춤예복을 맞춰가셨다고.. 뿐만 아니라 공영방송 아나운서들도 자주 온다고 합니다.




배기성씨 맞춤 폼, 신기해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여러 연예인과 아나운서분들의 사인이 있었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 박성웅 ..



그리고 이경규..



이 전에 한국에 근무할 때 여러 곳에서 맞춤 정장을 맞춰 보았지만 은희주 사장님은 처음부터 달랐습니다. 처음 소재 상담시 부터 사이즈를 재는 시간까지 경력에서 나오는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졌습니다. 또한 25년이 넘는 경력자 답게 여러가지 공인 상장도 많이 갖고 계셨습니다. 더욱 신뢰가 느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은희주 옴므 에선 모든 고객들의 사이즈와 형태를 아래 서류와 온라인으로 다 저장해 두신다고 합니다. 때문에 체형의 변화가 없는 이상 언제나 신속히 주문을 바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하게 쌓여있는 사이즈들,, 5년이 지난 사이즈들은 폐기되며 5년 이후엔 다시 사이즈를 재야 한다고 합니다. 결과물이 너무 맘에 든 나머지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또한 이렇게 간만에 포스팅을 하게 만든 은희주 옴므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멋진 예복을 입고 아름다운 신부와 




유럽 신혼여행지에서도 맞춤정장을 입고 



*제 결과물이 너무 맘에 든 나머지 저희 아버지와 매형까지 모조리 이곳에서 맞추셨습니다.




매우 흡족해 하시는 아버지 


이상 은희주 옴므 포스팅이었습니다.




Copyright © Jeonglae Joseph Kim 2017

Photograph by Jeonglae Joseph Kim 2017


Instragram @ jeonglae_joseph_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