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OL

[FUJIFILM] 카메라 X-T10 + 35mm/F2 렌즈 Kit 구매기 및 개봉기




[FUJIFILM] 카메라 X-T10 + 35mm/F2 렌즈 Kit 구매기 및 개봉기



호주 생활을 한지 어언 6개월 차, 곧 있으면 뉴질랜드로 떠나게 된 저는 지금 제가 살고 있는 아름다운 이 멜버른을 기록해놓아야 겠다는 생각을 문득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작정 카메라를 사기 보다는 기왕이만 '감성충만'한 사진들을 찍고 싶었고 그렇게 찾다가 찾다가 '후지색감' 이라는 단어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사진들을 보자 마자 '후지색감'에 반해버린 저는 2주정도 X-T1과 X-T10과의 줄다리기 후 X-T10의 승리로 일단락 맺게 됨과 동시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호주 멜버른에서 구매했는데 현재 호주 달러로 1,300불 정도 주고 위 사진의 Kit 를 구매했습니다. (모두 포함 가격) 이었습니다. 가장 눈에 띌법한 X-T10의 핸드그립은 X-T10 이용자, 게다가 남자라면 필수로 구매해야 할 품목이 아닌가 싶습니다. X-T10의 가장 최약점이라 생각되었던 그립감이 단번에 해결됩니다. 핸드그립은 아래 더 자세히 설명드리기로 하고 우선 제가 구매한 품목은


1. Fujifilm X-T10 Body

2. Fujifilm XF35mmF2 R WR Lens

3. Fujifilm X-T10 Handgrip

4. Fujifilm NP-W126 Battery

5. HOYA Lens Filter

6. Team Memory Card (32GB)


이렇게 총 6가지 입니다. 이 중 베터리와 핸드그립은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Fujifilm X-T10 바디 개봉 시 들어있는 물품들 입니다. 스트랩이 심플하니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별히 추가적인 것은 없고 있어야할 것들만 들어있습니다.







Fujifilm X-T10 의 바디 모습입니다.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X-T10을 구매하는 남성 유저라면 위 핸드그립은 꼭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전 남성인데다가 손이 매우 작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핸드그립 없이 카메라를 잡으면 안정감이 전혀 들지 않을 정도입니다.






핸드그립 모습 입니다. 재질도 아주 고급스럽고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재질입니다.







35mmF2 렌즈를 개봉하여 장착해 봤습니다. 일부러 실버로 색을 맞췃는데 역시나 탁월한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새 카메라도 장만했겠다, 블로그의 사진들이 더 풍족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멋진 사진들 기대해 주세요!



Copyright © Jeonglae Joseph Kim 2016

Photograph by Jeonglae Joseph Kim 2016


Instragram @ jeonglae_joseph_kim